롯데免, 'LDF 마일리지' 제도 도입…충성고객 확보 나서
상태바
롯데免, 'LDF 마일리지' 제도 도입…충성고객 확보 나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롯데면세점이 갑진년 새해를 맞아 고객 로열티 강화를 위해 국내 면세업계 최초로 'LDF 마일리지' 제도를 출시했다.

롯데면세점은 내국인 회원을 대상으로 기존 등급별 혜택과 더불어 마일리지 제도를 선보이며 충성고객 확보에 나섰다. 'LDF 마일리지'는 구매 금액에 따라 마일리지를 적립하고 적립한 마일리지 단계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하는 서비스다.

인도 완료를 기준으로 실제 결제한 금액 1$당 1마일리지씩 적립되며 LDF PAY, 적립금, 상품권 등의 사용 금액은 제외된다. 마일리지는 2024년 1월 1일 구매 건부터 인도 완료 시 적립되며 적립된 점수는 회원 탈퇴 전까지 계속해서 유지된다.

마일리지는 1단계부터 4단계까지로 구성돼 있으며 달성 기준은 각각 1만 마일리지, 5만 마일리지, 10만 마일리지, 20만 마일리지다. 고객들은 단계별 마일리지 점수에 도달하면 △여행 테마 사은품 △LDF PAY △시그니엘 등 호텔숙박권 △해외여행이 가능한 여행상품권 등 여러 가지 혜택 중 한 가지를 골라 수령할 수 있다.

여행 테마 사은품으로는 '리모와(RIMOWA) 캐리어' 및 'LG 스탠바이미 GO'와 같은 여행과 관련된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최종 단계 도달 시에는 인도장 EXPRESS 및 스타라운지 이용 혜택을 평생 제공하는 'HONOR CLUB' 자격도 부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