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일출 여행객' 위한 다채로운 패키지 선봬
상태바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일출 여행객' 위한 다채로운 패키지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이랜드파크의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다가오는 새해를 맞아 제주도의 일출 명소를 찾는 여행객을 위해 다채로운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제주도에서만 누릴 수 있는 콘텐츠를 포함해 제주 바다의 해돋이를 즐기며 새해를 맞을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제주도의 서쪽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제주한림에서는 동백꽃과 함께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동백꽃 필 무렵' 패키지를 오는 2월29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동백꽃 차 2잔 △제주 샌드 1개 △카멜리아힐 입장권 2인이 제공된다.

제주도 동쪽에 위치해 일출을 감상하기 좋은 켄싱턴리조트 서귀포는 여행 후 따뜻하게 몸을 녹일 수 있는 '놀멍물멍' 패키지를 오는 1월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제주 착즙주스 2인 △사우나 2인 △V&A 스킨케어 키트가 제공된다.

마찬가지로 제주도 동쪽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제주중문은 제주의 특산품인 감귤 따기 체험이 가능한 '싱귤벙귤' 패키지를 오는 1월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키즈 프리 베네핏(13세 이하 동반 자녀에 한해 뷔페 및 프랑제리 음료 1개 무료) △파더스 가든 감귤 체험 3인 △감귤 모자 1개 △감귤 젤리 1박스 △폴라로이드 카메라 대여 혜택이 포함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