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자주만나요' 이벤트 진행
상태바
카카오뱅크 '자주만나요'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지훈 기자 | 카카오뱅크(대표이사 윤호영)는 추석 연휴를 맞아 1주에 1번씩 랜덤 캐시를 제공하는 '자주만나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발표했다.

'자주만나요'는 이달 25일부터 11월 3일까지 카카오뱅크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주에 1번씩 랜덤 캐시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해당 기간 동안 카카오뱅크가 고객에 제공하는 랜덤 캐시 총액은 약 3억원 규모다. 카카오뱅크의 입출금계좌 또는 카카오뱅크 mini를 보유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앱 방문 일수에 따라 '보너스 지급 레벨'이 결정된다. 이벤트 참여일부터 이전 30일 동안 5일 이상 방문 시 레벨1(인사하는 사이), 10일 이상 방문시 레벨2(반가운 사이), 15일 이상 방문시 레벨3(자주 보는 사이), 20일 이상 방문시 레벨4(소중한 사이), 25일 이상 방문시 레벨5(영혼의 단짝)가 된다.

각 레벨에 따라 추가 리워드를 제공하는데 당첨된 랜덤 캐시에 레벨1은 1배, 레벨2는 2배, 레벨3은 3배, 레벨4는 5배, 레벨5는 10배를 곱해 지급한다. 즉 앱 방문 일수에 따라 당첨된 랜덤 캐시의 최대 10배를 지급 받을 수 있다.

카카오뱅크는 지난 연말에도 '자주만나요'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지난 이벤트에는 총 200만명의 고객이 참여했으며 이중 185만명의 로그인 레벨이 오르거나 유지되는 등 참여자 계좌 및 mini에 직접 캐시를 지급하는 방식의 편리한 혜택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특히 이벤트 종료 시점인 12월 넷째 주에는 이벤트 시작 전 대비 주간활성사용자수(WAU)가 50만명 증가해 총 950만명을 기록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지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의 큰 성원에 보답하고자 두 번째 '자주만나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카카오뱅크에 방문한 고객들이 카카오뱅크 앱 내 다양한 기능을 경험하고 안전한 금융 생활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