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미니 5집 하라메 공개…타이틀곡 'Galileo'→'TAPE'까지
상태바
케플러, 미니 5집 하라메 공개…타이틀곡 'Galileo'→'TAPE'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그룹 케플러의 신보 음원 일부가 베일을 벗었다.

케플러는 20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5일 발매되는 다섯 번째 미니앨범 'Magic Hour (매직 아워)'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앞서 공개됐던 'BELOVED (비러브드)' 버전의 콘셉트 포토와 두 가지 유닛 조합의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가운데, 타이틀곡 'Galileo'를 시작으로 'The Door', 'Love on Lock', 'Tropical Light', 'TAPE'까지 수록된 다섯 곡의 음원 일부가 공개됐다.

타이틀곡 'Galileo'는 사랑에 빠진 소녀가 운명적으로 발견한 상대방과 그 속에서 사랑이라는 감정을 관찰하고 정의하는 과정을 그린 디스코 펑크 장르의 곡으로, 사랑에 빠진 소녀의 마음을 가사로 담아냈다.

문(Door)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너의 손을 잡고 함께 세상 밖으로 나가고 싶은 소녀의 수줍은 마음을 가사로 담아낸 'The Door', 자신의 사랑을 'Lock'이라는 표현으로 비유해 좋아하는 상대를 향한 마음에 절대 풀 수 없는 자물쇠를 달고 싶은 상상을 담은 'Love on Lock'에 이어 아홉 멤버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시도한 유닛곡인 'Tropical Light', 'TAPE'도 공개됐다.

케플러는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21일과 22일 타이틀곡 'Galileo'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