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다이소 협업 스킨케어 라인 '드롭비' 출시
상태바
더샘, 다이소 협업 스킨케어 라인 '드롭비'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남유리 기자 |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다이소와 협업해 비건 스킨케어 라인 '드롭비'를 출시했다.

더샘의 '드롭비'는 피부 고민 별로 맞춤 케어를 할 수 있는 비건 스킨케어 라인으로 토너, 앰플, 크림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드롭비'의 핵심 성분인 시카 엑소좀이다. 시카 엑소좀은 민감한 피부를 잠재우는 병풀 성분에 특허 받은 엑소좀 공법으로 유효 성분의 피부 흡수율을 높였다. 수분·영양 공급을 통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전 제품 모두 이탈리아 브이라벨(V-LABEL)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FSC® 인증 종이 패키지와 식물성 소이 잉크를 사용해 지구 환경까지 생각했다.

'드롭비 진정 시작 토너'는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주고, 피부 바탕을 정돈해 주는 워터 타입 토너다.

'드롭비 앰플'은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서 사용할 수 있는 5종으로 구성됐다. '드롭비 수분 팡팡 앰플', '드롭비 모공 촘촘 앰플', '드롭비 매끈 결광 앰플', '드롭비 잡티 말끔 앰플', '드롭비 탄탄 광채 앰플' 등이 있다.

'드롭비 물오름 크림'은 수분감 있는 크림 제형으로 피부에 촘촘하게 밀착돼 영양감 있는 보습감을 선사해 준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요즘 Z세대에게 다이소가 저렴하면서도 제품력이 뛰어나고 또 접근성이 좋아 '뷰티 성지'로 불리고 있어 이번 협업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깊은 보습감과 민감한 피부를 케어해주는 비건 스킨케어 라인 '드롭비'는 가격은 물론 제품력까지 뛰어난 갓성비템으로 고객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