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르지오 타키니, 프리미엄 테니스 가방 컬렉션 발매
상태바
세르지오 타키니, 프리미엄 테니스 가방 컬렉션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남유리 기자 |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테니스를 즐기는 이들을 위한 '프리미엄 테니스 가방 컬렉션'을 발매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테니스 가방 컬렉션은 테니스 코트는 물론 다양한 스포츠 활동과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총 6가지 제품들로 구성됐다.

스포티한 무드를 선사하는 '온코트 라인'은 △에센셜 레더 라켓백 △에센셜 보스턴백 △에센셜 라켓백 △에센셜 투어백 △에센셜 라켓 슬링백으로 구성됐다.

컬러풀한 라 파챠(LA FACCIA) 심벌 로고가 포인트인 '에센셜 레더 라켓백'은 테니스 라켓 포켓이 있는 레더 질감의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무드를 연출한다. 동일한 원단의 라켓 핸들 커버를 제공해 라켓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센셜 보스턴백'은 가방 하단에 신발 포켓이 내장되어 수납력을 높였다. 2가지 컬러의 숄더 스트랩이 포함돼 원하는 무드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에센셜 라켓백'은 라켓 전체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라켓백으로 폴리 소재를 사용해 가볍다.

'에센셜 투어 백'은 넉넉한 수납공간이 특징으로 라켓뿐만 아니라 신발, 의류, 테니스공 등 다양한 테니스 아이템을 한 번에 수납할 수 있다. 숄더 스트랩을 탈부착해 숄더백과 백팩 형태의 2-WAY로 활용 가능하다. '에센셜 라켓 슬링 백'은 폴리 소재를 적용해 가벼운 착용감을 선사한다.

오프코트 라인의 '데일리 토트 백'은 테니스 라켓 수납이 가능한 스타일이다. 사이드포켓이 있어 테니스공 등의 작은 소지품 보관에 용이하다. 추가 제공되는 숄더 스트랩으로 크로스백 스타일로도 연출할 수 있다.

테니스백 컬렉션은 세르지오 타키니 공식 온라인 몰과 잠실 롯데월드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