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스, 왕도 RPG '라스트 클라우디아' 자체 서비스 본격화
상태바
아이디스, 왕도 RPG '라스트 클라우디아' 자체 서비스 본격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지훈 기자 |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게임 개발사 아이디스는 볼트렌드 게임즈에서 서비스하던 모바일 왕도 RPG '라스트 클라우디아'의 한국 서비스 이관 작업을 마무리하고 24일 자사에서 직접 서비스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아이디스 측은 성공적인 운영 이관을 위해 오늘부터 오는 9월 24일까지 매일 로그인만 하더라도 총 1만개의 크리스탈을 획득하는 '운영 이관 로그인 보너스'를 시작으로, 신 유닛 '기술자 멜디'와 신 아크 '기계룡 베르디오스' 출연 외에 이벤트 '미래를 향한 Prologue' 보상으로 LR 아크 '소녀들의 사랑 연회'를 선물한다고 밝혔다.

미래를 향한 Prologue로 명명된 이벤트에서 공개되는 멜디는 비공정 기술을 갖춘 소녀 캐릭터로, 어느 유적에서 우연히 고대 문명 장치와 조우한 뒤, 해당 장치를 수리하는 열쇠가 될 노래 부르기를 좋아하는 '마리아'에게 말을 걸며 운명의 순간이 시작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신규 시스템 '길드'도 추가됐다. 길드에 가입하면 다른 유저와 채팅으로 교류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길드에 소속되어 있을 경우 1일 1회 길드 로그인 보너스 및 제한 시간 내에 보스에게 가한 데미지에 따라 풍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신규 배틀 모드 '길드 헌트'를 즐길 수 있다.

1일 1회 한정으로 도전할 수 있는 이번 길드 헌트에 접속하면 총 6종류의 보스 몬스터들이 유저들의 도전을 기다리고 있으며, 일반 배틀 시스템과는 달리 초필살기나 마법 등 시간 정지 연출이 발생하는 동안에도 배틀 타임이 흘러가도록 설계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