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이커, '나얼의 음악세계'와 협업
상태바
비이커, '나얼의 음악세계'와 협업
  • 남유리 기자 psilu1427@daum.net
  • 기사출고 2023년 08월 18일 10시 0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남유리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컬처 블렌딩 유니언(Culture Blending Union) '비이커(BEAKER)'가 '나얼의 음악세계(나음세, na'mm'se)'와 협업한 상품을 출시하고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오는 30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비이커는 동시대 문화와 트렌드의 차별화된 큐레이션을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패션을 넘어 음악, 예술, F&B 등 이종 문화와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펼치고 있다. 2021년에는 악동뮤지션과 2022년에는 백예린과 협업한 바 있다.

올해는 한국 대표 R&B 아티스트 나얼과 협업을 진행한다. '나얼의 음악세계(나음세, na'mm'se)'는 나얼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로, 1970~90년대 소울과 R&B 음악 위주로 구성된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이고 있다.

비이커X나음세 협업 캡슐 컬렉션은 나얼이 직접 그린 아트워크를 기반으로 제작된 티셔츠, 에코백, 우산, 밀크 클래스, 티 코스터, 스마트톡 등 총 13개 상품으로 구성됐다.

나얼의 연작 앨범 시리즈 'Soul Pop City(소울 팝 시티)'와 새로운 싱글 'Word(워드)'의 아트워크가 적용된 티셔츠·밀크 글래스, 나얼의 정규 1, 2집 앨범 커버와 LP 디자인을 축소해 만든 티 코스터, '나음세' 유튜브 채널의 아트워크인 'Long Play 2(롱 플레이 2)'가 적용된 에코백, 우산, 스마트톡 등이 출시된다.

특히 비이커는 이번 '나음세'와의 협업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1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스토어에서는 비이커X나음세 협업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나얼이 그림 작품도 전시되며, 대형 빈티지 스피커를 통해 나얼의 대표곡과 최근 공개된 신곡 'Word', 나얼이 엄선한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을 감상할 수 있다.

비이커X나음세 협업 캡슐 컬렉션은 비이커 한남/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