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 여름철 수분 섭취 돕는 미니미니·키즈전용 텀블러 선봬
상태바
써모스, 여름철 수분 섭취 돕는 미니미니·키즈전용 텀블러 선봬
  • 박준응 기자 pje@cstimes.com
  • 기사출고 2023년 08월 09일 10시 1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써모스_'미니미니텀블러'
써모스_'미니미니텀블러'

컨슈머타임스=박준응 기자 |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9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수분을 섭취할 수 있게 돕는 다양한 텀블러를 소비자들에게 제안했다.

써모스는 미니백에도 들어가는 크기의 '미니미니 텀블러'와 키즈 전용 '마이 디자인 보틀 원터치 타입 시즌2'를 선보이고 있다.

미니미니텀블러는 120㎖, 180㎖ 두 가지 용량으로 각각 90g, 105g 무게를 자랑하는 초경량 보틀이다. 바닥 지름 4.5㎝의 슬림한 사이즈와 스트레이트 디자인으로 한 손으로 쉽게 잡을 수 있다. 본체, 패킹, 뚜껑의 심플한 구조로 사용과 세척도 간편한 편이다. 미니백이나 외투 주머니에 넣어 다닐 수 있어, 가벼운 외출이나 출퇴근길에 수분 충전용으로 활용하기 좋다.

써모스 '마이 디자인 보틀 원터치 타입 시즌2'
써모스 '마이 디자인 보틀 원터치 타입 시즌2'

키즈 전용 '마이 디자인 보틀 원터치 타입 시즌2'는 아이의 작은 손으로도 손쉽게 버튼을 눌러 열 수 있도록 디자인한 제품이다. 무게가 가볍고 다양한 용량을 갖추고 있다. 방수 재질의 DIY 스티커가 포함돼, 아이가 직접 꾸밀 수 있다. 직접 꾸미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나만의 텀블러'에 대한 애정이 생길 수 있어, 수분 섭취 습관을 기르는 데도 유용하다.

써모스 관계자는 "지속되는 무더위 속 온열질환 예방을 위해 수분 섭취가 중요한 만큼, 우수한 보냉 성능과 가벼운 무게를 갖춘 써모스 텀블러와 함께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