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 홈쇼핑 제습기 판매 신기록…1시간 동안 6845대 팔아
상태바
위닉스, 홈쇼핑 제습기 판매 신기록…1시간 동안 6845대 팔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위닉스 제습기 뽀송 19L
신제품 위닉스 제습기 뽀송 19L

컨슈머타임스=김윤호 기자 | 생활가전브랜드 위닉스(대표이사 윤희종·윤철민)가 제습기 판매 신기록을 달성했다.

위닉스는 지난 17일 현대홈쇼핑에서 1시간 동안 '위닉스 19L 인버터 뽀송 제습기(DXJE193-LMK)'를 6845대 판매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는 올해 위닉스 제습기 홈쇼핑 방송 중 가장 높은 매출인 동시에, 시간 당 매출 신기록이기도 하다고 위닉스 측은 설명했다.

위닉스 '뽀송 인버터 제습기19L'는 스마트 인버터 시스템을 탑재해 불필요한 전력 낭비는 줄이고 제습 효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생활하기 쾌적하도록 50%의 적정 실내 습도에 맞춰 자동으로 작동하는 '자동제습' 모드는 물론, 원하는 실내습도와 풍량을 직접 설정해 사용 할 수 있다. 호스를 연결하면 물통을 따로 비울 필요 없는 '연속배수', 장마철과 같이 습도가 높을 때 빠른 제습을 도와주는 '터보제습', 토출구가 상하로 움직여 바람을 더욱 넓고 고르게 전달하는 '의류건조', 집중 건조키트와 함께 사용해 젖은 신발을 건조하는 '신발건조' 등 상황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습 모드를 갖췄다.

다양한 부가기능으로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위닉스 스마트' 앱과 연동해 언제 어디서든 실내 습도를 확인하고 제습기를 설정할 수 있다. 반투명 물통과 내부에 적용된 라이팅은 한 눈에 간편하게 수위 확인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360도 회전 휠과 히든 손잡이는 제습기를 더욱 편리하게 이동시킬 수 있도록 한다.

위닉스 관계자는 "올 여름 장마가 길고 고온다습한 날씨가 이어질 것이라는 예보에 제습기 판매가 급증하는 추세"라며, "제습기 1등 브랜드인 만큼 소비자 분들이 더욱 만족하실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