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 여름 성수기 프로모션 '여행은 스타일대로' 공개
상태바
데일리호텔, 여름 성수기 프로모션 '여행은 스타일대로'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이찬우 기자 | 야놀자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여가 큐레이션 플랫폼 데일리호텔이 여름 성수기 캠페인 '여행은 스타일대로'를 19일 공개했다

신규 캠페인은 데일리호텔만의 프리미엄 인벤토리를 기반으로 보다 다양화, 개인화되는 여행 트렌드에 대응하기 위해 마련됐다. 데일리호텔은 올 여름, 캠페인 콘셉트에 맞춰 취향별 프리미엄 여행 스타일을 소개하고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먼저, 고객이 직접 자신의 여행 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는 '취향여행 테스트'를 선보인다. 설문 결과를 바탕으로 고객의 여행 스타일을 분석해 국내 숙소를 추천하고 맞춤형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댓글로 자신의 여행 스타일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20만원 상당의 국내 숙소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여름 성수기를 맞아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한 압도적인 프로모션도 대거 진행한다. 7월까지 국내 숙박 상품 이용 완료 시 '원쁠덤 페이백' 이벤트를 통해 총 100명에게 1박 숙박비의 100%(최대 50만원)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7월 23일까지 매일 데일리호텔이 엄선한 프리미엄 호텔·레저·레스토랑을 소개하고 5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하는 '반하는 특가'를 선보인다.

한창균 데일리호텔 마케팅팀장은 "데일리호텔만의 프리미엄 인벤토리와 보다 다양해지는 여가 트렌드를 접목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올 여름 차별화된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모든 데일리호텔 고객이 각자의 스타일대로 프리미엄 여행·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