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딜러 고진모터스, 잘츠부르크 모차르테움 오케스트라 내한 공연 공식 후원
상태바
아우디 딜러 고진모터스, 잘츠부르크 모차르테움 오케스트라 내한 공연 공식 후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이찬우 기자 | 아우디 공식딜러 고진모터스가 잘츠부르크 모차르테움 오케스트라의 내한 공연을 공식 후원하고, 고객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발표했다.

고진모터스는 오는 3월 9일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리는 '잘츠부르크 모차르테움 오케스트라 내한 공연'을 공식 후원한다.

'잘츠부르크 모차르테움 오케스트라'는 180년전 모차르트의 아들에 의해 설립된 악단으로, 음악의 도시 잘츠부르크를 이끌어 온 모차르트 음악 전문 오케스트라다.

잘츠부르크 모차르테움 오케스트라 내한 공연을 이끌어 갈 마에스트로 아담 피셔(Adam Fischer)에게 내한 일정 동안 '아우디 A8 L 55 TFSI 콰트로' 차량을 제공해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공연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고진모터스는 이번 내한 공연의 공식 후원사로서 아우디의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오케스트라 공연을 선보이고, 아우디 브랜드만의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고객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7일까지 고진모터스 전시장에서 전 차종 시승 및 상담 고객에게 이번 공연 티켓을 증정할 예정이다.

고진모터스 장인우 대표는 "음악의 고장 잘츠부르크를 대표하는 모차르테움 오케스트라와 21세기형 비르투오소라 불리우는 바이올리스트 레이 첸의 수준 높은 공연을 통해 아우디 오너분들께 감사함을 전할 기회가 생겨 기쁘다" 며 "다양한 문화 예술 공연을 통해 고객과 소통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