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경, 로또3등 당첨… 당첨비법은?
상태바
윤선경, 로또3등 당첨… 당첨비법은?
  • 유경아 기자 kayu@cstimes.com
  • 기사출고 2011년 09월 15일 10시 0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틀 한예슬로 불리는 얼짱CEO 윤선경이 로또3등에 당첨된 사실이 알려져 화제인 가운데, 로또 당첨 비결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윤선경은 14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로또 3등에 당첨된 사실을 알려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윤선경처럼 로또3등에 당첨되는 경우는 로또 매니아라면 한번 정도는 겪어봤을 법한 경험이다.

하지만 아무리 많이 로또복권을 사는 사람이라도 3등은 커녕 5등에도 당첨되지 않는 불운을 겪는 사람도 허다하다.

윤선경의 로또3등 당첨을 계기로 로또 당첨에 한발짝 다가갈 수 있는 각종 비결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로또 당첨으로 벼락을 맞는 사람은 드물지만 윤선경처럼 로또3등에 당첨되는 사람은 물론 1등 당첨자도 매주 탄생한다.

하지만 로또 당첨확률은 814만분의 1로 '벼락을 맞고 살아나 다시 벼락을 맞을 확률'과 맞먹는다.

이러한 가운데 지난 431회 로또플레이 가입5일만에 로또1등에 당첨된 사람도 있다.

지난 452회 1등조합 실제 배출에 이어 431회에는 가입5일만에 로또1등에 당첨되는 쾌거까지 이루어내면서 로또를 구매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로또플레이 라는 사이트에 가입해서 예상번호를 받아보고 있다고 전했다.

정모씨(여, 47)는 조상꿈을 꾸고 '로또플레이'를 통해 문자로 부여 받은 당첨예상번호를 가지고 로또복권을 구입했으며, 로또 431회 추첨일인 지난 3월 5일 복권 B열 6개의 번호를 모두 맞히며 로또1등에 당첨되어 검색어 순위에 오르는 등 큰 화제가 된바 있다.

로또플레이에서 로또459회 당첨예상번호를 받아보는건 어떨까?

459회 로또 당첨예상번호 받기 : http://www.lottoplay.co.kr

컨슈머타임스 유경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