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터뮤직어워즈, 2차 투표 오픈…"2022년 빛낸 아티스트 뽑는다"
상태바
한터뮤직어워즈, 2차 투표 오픈…"2022년 빛낸 아티스트 뽑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한터글로벌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30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2'가 팬들의 참여 열기를 더욱 끌어올린다.

'한터뮤직어워즈'의 개최사인 한터글로벌은 "6일부터 오는 26일까지 후즈팬 앱을 통해 2차 투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차 투표에서는 총 9개 부문의 투표가 열린다. 부문은 '올해의 아티스트 본상', '글로벌 아티스트상', '포스트 제너레이션상', '이머징 아티스트상', '올해의 루키상 (남성)', '올해의 루키상 (여성)', '특별상 (트로트)', '특별상 (발라드)', '특별상 (힙합)'이다.

'올해의 아티스트상 본상' 투표에는 방탄소년단, 세븐틴, 블랙핑크, 엔시티 드림, 엔시티 127, 스트레이 키즈 등의 총 60팀이 후보로 올랐다.

또한 이번 투표에서는 지난달 13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된 '글로벌 아티스트상' 1차 투표에 이어서 열리는 2차 투표도 진행된다. '글로벌 아티스트상' 2차 투표의 후보는 1차 투표를 통해 각 국가 10위 내에 이름을 올린 아티스트들이 후보자로 선정됐다. 해당 후보자로는 블랙핑크, 방탄소년단, 스트레이 키즈, 에이티즈, 몬스타엑스, 원호, 제이홉, 진, 트와이스, 엔하이픈, 더보이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시티 드림이다.

톱 8(Top 8) 투표부터 토너먼트 형태로 진행되는 후즈팬덤상은 '한 '한터뮤직어워즈'에서 유일하게 글로벌 투표로 수상자가 결정된다. 톱 8 투표는 9일, 톱 4는 12일, 파이널 투표는 17일 각각 투표가 오픈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