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브로너스, 깨끗한 바다 지킴이 활동 참여자 모집
상태바
닥터 브로너스, 깨끗한 바다 지킴이 활동 참여자 모집
  • 진보현 기자 stoo22@cstimes.com
  • 기사출고 2022년 08월 10일 17시 2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진보현 기자] 미국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화호 해변 입양 프로젝트' 활동에 함께할 참여자를 선착순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4월 닥터 브로너스는 해양 오염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깨끗한 바다 환경을 지키고자 동아시아바다공동체 오션(OSEAN)에 1,500만 원을 후원하고 '시화호 해변 입양 프로젝트'를 발족했다. 그 일환으로 닥터 브로너스 코리아 임직원들은 4월과 6월 두 차례에 걸쳐 시화호 해변을 찾아 쓰레기 수거 및 경관 개선 등의 정화 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닥터 브로너스는 오는 8월 27일과 9월 25일 두 차례 시화호 일대 해변 정화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시화호 해변 입양 프로젝트' 참여 신청은 닥터 브로너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1만 원의 참가비를 결제하면 신청이 완료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정가 3만 원 상당의 닥터 브로너스 제품과 굿즈를 증정한다. 회차당 최대 24명까지 참여할 수 있다.

닥터 브로너스의 '시화호 해변 입양 프로젝트'는 연간 한국 수출 수익의 최소 1%를 사회 정의 · 동물 복지 · 환경 보호를 위한 국내 활동에 기부하는 '올원 코리아 캠페인' 환경 보호 부문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