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현, '국민가수 Color Film' 첫 번째 솔로 음원 발매…신용재와 '감성 시너지'
상태바
김동현, '국민가수 Color Film' 첫 번째 솔로 음원 발매…신용재와 '감성 시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국민가수 김동현이 국민가수 솔로 프로젝트 포문을 연다.

김동현은 13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국민가수 Color Film(컬러 필름)'의 첫 번째 음원 'Bittersweet(비터스위트)'를 발매한다.

'Bittersweet'는 2F의 신용재가 작사에 참여해 김동현과 첫 협업을 이룬 곡이다. 외로웠던 날을 견디게 해준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애정을 담아낸 발라드로, 아늑한 피아노 반주와 어우러지는 담담하면서도 섬세한 김동현의 보컬이 돋보인다. 여기에 재즈피아니스트 송영주의 고급스러운 편곡이 어우러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김동현은 '내일은 국민가수' 경연에서 신용재의 대표곡 '가수가 된 이유', '오늘' 등을 잇달아 선곡하며 신용재에 대한 남다른 팬심을 드러낸 바 있다.

'Color Film'은 박창근, 김동현, 이솔로몬, 박장현, 이병찬, 손진욱, 조연호, 김희석, 김영흠이 TV CHOSUN '내일은 국민가수' 종영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솔로 프로젝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