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은행, 기업 실무자 대상 '2022년 기업금융 대고객 세미나' 비대면 진행
상태바
씨티은행, 기업 실무자 대상 '2022년 기업금융 대고객 세미나' 비대면 진행
  • 곽호성 기자 apple@cstimes.com
  • 기사출고 2022년 03월 23일 10시 2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경험 개선 및 비즈니스 확장 지원 위해 기획
2022년 기업 금융 대고객 세미나 [사진=씨티은행 제공]
2022년 기업 금융 대고객 세미나 [사진=씨티은행 제공]

[컨슈머타임스 곽호성 기자] 한국씨티은행은 지난 22일 오후 60여개 업체 약 100여명의 기업 고객 실무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기업 금융 대고객 세미나' 를 줌(ZOOM)을 통해 비대면 진행했다.

이번 세미나는 한국씨티은행의 기업금융 고객을 위한 플랫폼인 'Citidirect 이해하기'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Citidirect는 씨티은행의 글로벌 인터넷 뱅킹 플랫폼이다. 이번 세미나는 해당 플랫폼 이용에 따른 고객 경험 개선을 통한 만족도 제고와 비즈니스 확장에 도움을 주고자 준비됐다. 

한국씨티은행은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기존 대면으로 연 1회 진행했던 기업금융 대고객 세미나를 지난해부터 연 3회 비대면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무역 관련 인코텀즈(INCOTERMS)와 외국환 업무 관련 규정 관련 세미나를 각각 진행했다. 올해에도 이번 세미나를 시작으로 고객 수요 조사를 통해 주제를 찾아서 고객 초청 비대면 세미나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당행의 글로벌 인터넷 뱅킹 플랫폼을 이용하는 기업고객들이 더욱 편하고 쉽게 해당 플랫폼의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도록 이번 자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세미나를 포함하여 기업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