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렌터카, 스웨덴 전기차 '폴스타2' 장기렌털 실시
상태바
SK렌터카, 스웨덴 전기차 '폴스타2' 장기렌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장용준 기자] SK렌터카가 업계 최초로 스웨덴 전기차 '폴스타2' 장기렌털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폴스타'의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2(롱레인지 싱글모터)'도 마련했다.

SK렌터카는 3일부터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사전 예약 신청을 받는다. SK렌터카 온라인 사이트와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아울러 이달부터 고객에게 순차적으로 차량을 인도할 계획이며, 자세한 내용은 SK렌터카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렌터카는 폴스타와 함께 자사 장기렌터카 사전 예약 후 최종 인수 고객을 대상으로 1년간 전기차 무료 충전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월 평균 1000km 주행 고객이라면 약 75만원 상당 혜택을 받는 셈이다. (※ 1kwh 당 충전료 300원, 전비 4.8km/kWh 기준) 무료 충전 서비스 관련 구체 내용은 계약 시 함께 안내할 예정이다.

SK렌터카는 올 상반기 내 제주지점에 '폴스타2' 차량을 도입한다고 설명했다. SK렌터카는 정부의 탄소중립 시책에 부응하고 친환경 차 보급·확산을 위해 지난해 6월 제주도에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전기차 전용 단지 구축에 착수한 바 있다. 2025년까지 완공 목표로 연간 약 130만명 고객에게 전기차 이용 경험을 제공하는 첨병 역할을 수행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