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금복권 인터넷판매 사이트서 '메가빙고'도 노린다?
상태바
연금복권 인터넷판매 사이트서 '메가빙고'도 노린다?
  • 강윤지 기자 yjkang@cstimes.com
  • 기사출고 2011년 07월 12일 18시 3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금복권520 인터넷 판매 사이트에서 인터넷복권 '메가빙고' 1등 당첨자가 나와 소비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마이로또는 지난 8일 원모(51)씨가 '메가빙고' 복권에서 1등에 당첨돼 2100만원의 당첨금을 받게 됐다고 12일 밝혔다.

원씨는 "지인을 통해 알게 돼 메가빙고를 꾸준히 구매해 왔는데 1등이 돼서 꿈만같다"면서 "연금복권에 대해서도 관심이 많은데 인터넷을 통해 구매하는 게 편리하고 재미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메가빙고'는 구매 시 7분마다 당첨을 확인할 수 있는 빙고 게임형 복권으로, 75개중 49개를 추첨해 그 중 24개가 적중하면 1등으로 당첨된다.

프레임, 다이아몬드, X, Y, Bar형 등 번호가 매치되는 패턴에 따라 당첨 등위가 결정된다.

이에 대해 소비자들은 흥미를 보이고 있지만 일반 게임 같이 복권을 접할 수 있어 우려하는 목소리도 나오고 있다.

한 소비자는 "로또에 이어 연금복권까지 나와서 계속 복권을 사게 되는데, 이런 게임성 복권 당첨 소식이 들리니 '나도 당첨될 수 있을까'하는 생각에 또 지갑을 열게 된다"고 말했다.

또 다른 소비자 역시 "복권을 사고 한 주 동안 당첨을 기대하면서 들뜬 기분을 만끽하는 것도 좋지만 인터넷으로 쉽게 복권을 사니까 사행심이 커져간다"고 우려했다.

컨슈머타임스 강윤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