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에이블드, The-K한국교직원공제회와 배리어프리 캠페인 성황리 종료
상태바
디스에이블드, The-K한국교직원공제회와 배리어프리 캠페인 성황리 종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진보현] 발달장애 예술가를 위한 소셜벤처 디스에이블드와 The-K한국교직원공제회가 함께 진행하는 배리어프리 캠페인 <Drawing Together : 하트 투게더> 온라인 전시회가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지난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 <Drawing Together : 하트 투게더>는 발달장애 예술가와 예술가를 꿈꾸는 학생들이 만나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에게 격려와 희망이 담긴 그림으로 위로를 전하는, 장애·비장애 구별 없이 같이 만들고 같이 즐기는 진정한 배리어프리 캠페인이다.

매년 장애인에 대한 인식 개선을 위한 캠페인을 지속하고 있는 The-K한국교직원공제회의 다섯 번째 배리어프리 캠페인 일환으로 마련되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발달장애 예술가와 학생 예술가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25점의 새로운 그림이 완성되었으며, 각양각색 다양하게 표현된 그림들이 하나하나 모여 재탄생한 또 하나의 특별한 작품까지 온/오프라인 전시회를 개최하여 선보였다.

디스에이블드(THISABLED)는 발달장애 예술가의 작품을 활용한 상품 제작, 작품 대여 및 전시회 서비스, 장애인식개선, 기부 활동을 하고 있으며, 여러 브랜드 콜라보로 ESG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The-K한국교직원공제회는 2016년 시각장애인 선생님에게 시각보조기술을 선물한 '김헌용 선생님의 첫 번째 눈 맞춤'을 시작으로 매년 장애인 인식 개선을 목적으로 'The-K 배리어프리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