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중부발전(주), '2021년 제2차 신입직원' 채용
상태바
한국중부발전(주), '2021년 제2차 신입직원' 채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입직원(채용형 인턴) 52명, 블라인드 기반 능력 중심 채용 진행
한국중부발전
한국중부발전

[컨슈머타임스 안우진 기자] 한국중부발전(주)(사장 김호빈)은 9월 23일부터 오는 10월 1일까지 2021년 제2차 신입직원 채용을 위한 입사지원서를 접수한다. 

중부발전은 이번 4직급 대졸 및 고졸 수준 신입직원 공개채용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한 청년 취업난 해소, 신규 일자리 창출 등 정부 정책에 적극 부응할 방침이다.

입사 지원 시 학력, 전공, 연령 등의 제한은 없으며 기본자격을 갖춘 지원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다만 사회 형평적 채용 확대를 위해 보훈대상자를 대상으로 별도의 제한채용을 시행한다.

모든 채용 과정은 NCS 기반 블라인드 채용을 통해 공정하고 투명하게 진행되며 △1차 직무적합도 검사 △2차 직무능력 평가 △3차 심층 면접을 통해 능력 중심으로 인재를 선발한다. 

특히 올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코로나19 확진자와 자가격리자에게 시험응시 기회를 부여함에 따라 시험 응시자 간 감염예방 및 안전 확보를 위해 정부 '시험 방역관리 안내 지침' 철저 준수 및 방역관리 전담 TF팀을 운영할 예정이다.

선발직군은 발전기계, 발전전기 두 가지 직군으로 약 4개월간의 인턴과정 후 종합성적을 포함한 전환 요건 충족 시 전원 정규직으로 전환할 예정이다.

접수는 인터넷으로만 가능하며, 한국중부발전 홈페이지 또는 입사 지원 홈페이지로 접속해 지원서를 작성해야 한다.

한국중부발전 김호빈 사장은 "채용 공정성 제고 및 방역관리 강화를 통한 투명하고 안전한 채용으로 코로나19로 인한 청년 취업난 해소 및 정부 일자리 창출 정책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