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한뿌리 흑삼', 인기 캐릭터 신묘한과 만났다
상태바
CJ제일제당 '한뿌리 흑삼', 인기 캐릭터 신묘한과 만났다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9월 02일 10시 5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CJ제일제당이 추석을 맞아 '한뿌리 구증구포 흑삼' 신제품 5종을 출시하고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 캐릭터 '신묘한'과 함께 마케팅을 전개한다.

삼 모양을 닮은 인기 캐릭터와 손잡고 건강에 관심 있는 MZ세대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겠다는 계획이다.

먼저 오는 8일 오후 6시 '신묘한이 일행을 위해 특별한 추석 선물세트를 찾으러 간다'는 콘셉트로 네이버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구매자 선착순 1000명에게는 신묘한 캐릭터 머그컵을 증정한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CJ더건강마켓'에서는 오는 17일까지 '묘한이도 반한 흑삼'이라는 콘셉트로 기획전을 연다. 선착순 2000명에게 신묘한 캐릭터 마스크 스트랩을 증정한다.

흑삼의 우수함을 알게된 신묘한이 제품을 직접 만들고 선물하는 스토리 영상도 제작해 CJ제일제당 유튜브 '제1의 맛' 채널과 tvN 유튜브 채널에 3일부터 선보인다.

신제품 한뿌리 구증구포 흑삼은 '구증구포 흑삼진 블랙스틱' '구증구포 흑삼진 골드스틱' '구증구포 흑삼진' 등 스틱형 3종과 '구증구포 흑삼대보 골드' '구증구포 흑삼대보' 등 파우치형 2종으로 구성됐다.

이 중 '구증구포 흑삼진 블랙스틱'과 '구증구포 흑삼진 골드스틱'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홍삼의 5대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나머지는 일반 홍삼음료로 출시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건강 트렌드 확산으로 젊은 세대도 건강식품 선물을 많이 찾는 추세에 맞춰 '한뿌리 구증구포 흑삼'과 '신묘한' 캐릭터와의 콜라보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건강에 관심 있는 MZ세대들에게 더 가까이 가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