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진로두꺼비' 한정판 카드 재출시
상태바
하나카드, '진로두꺼비' 한정판 카드 재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연경 기자] 하나카드는 3일 'Any PLUS 신용카드_진로두꺼비 한정판'(이하 진로두꺼비 애니플러스카드)을 재출시했다고 밝혔다.

앞서 이 카드는 지난해 11월 하이트진로와 함께 '뉴트로 콜라보 제휴 마케팅'의 일환으로 출시됐다. 이후 손님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재출시하게 됐다.

진로두꺼비 애니플러스카드는 '진로 두꺼비 캐릭터'를 플레이트에 적용했다. 이 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 할인 횟수 제한없이 △국내 가맹점 0.7% 할인 △국내 온라인 가맹점 1.7% 할인(월 10만원 한도) △해외 가맹점 1.7% 할인(월 1만원 한도)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는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로 캠핑을 즐기는 손님들이 늘어남에 따라 '진로두꺼비 캠핑세트 증정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한정판 세트는 △우드 롤 테이브 △테이블 매트 2개 △캠핑 의자 2개 △캠핑 소주잔 2개 △담요로 구성됐다.

카드 신청은 하나카드 모바일 앱, 하나 원큐페이 앱, 하나멤버스 앱에서 선착순 1000명까지 가능하다. '앱카드(1Q페이)'를 함께 신청하면 하나카드 종합 결제 플랫폼인 '하나원큐페이'에서 실물 카드 없이 이용 가능하다.

이은헌 하나카드 제휴사업섹션 대리는 "앞으로도 감성 디자인과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마케팅을 시도해 손님의 니즈에 부합하는 최적의 상품을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