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가구 구독 서비스 사업 시작…전용 매트리스 선봬
상태바
한샘, 가구 구독 서비스 사업 시작…전용 매트리스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한샘은 카카오톡 '한샘몰(Hanssem Mall)' 채널을 통해 한샘 가구의 구독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구독 서비스는 최근 코로나19 등 비대면 소비가 늘어나면서 주목받고 있는 구독 경제의 일환으로 제품을 구매하는 것에 비해 초기 구입 비용이 적게 들어가는 데다 사후관리도 편리하다는 점 때문에 서비스 영역이 확대되고 있다. 

이에 한샘은 카카오톡 '한샘몰' 채널을 통해 구독서비스를 시작한다.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카카오톡 '한샘몰' 채널에서 한샘의 구독서비스 운영 상품 정보를 얻고 모바일로 간편하게 원하는 상품 구독을 신청할 수 있다.

한샘은 구독 서비스 전용 매트리스 브랜드 'EAZY8'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 제품은 편안한·안락함을 뜻하는 'Easy'와 잠을 상징하는 알파벳 'Z', 8시간동안의 숙면을 위한 매트리스라는 의미인 숫자 '8'을 결합한 단어다. 일반 스프링 타입 'EAZY8 LFK'와 포켓스프링 토퍼형 타입 'EAZY8 토퍼형 포켓' 2가지로 구성된다. 

론칭을 기념해 오는 3월 31일까지 한샘 매트리스 구독서비스를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테팔 일리코 오븐', '기펠 오브제 미니 가마 밥솥' 등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 제품별로 일정 기간 '한샘홈케어(Hanssem Homecare)'의 매트리스 케어 상품과 피톤치드 살균을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제품에 대한 한샘의 구독 서비스는 카카오톡에서 '한샘몰'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