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29일 현대홈쇼핑서 '스피드팟' 론칭
상태바
쿠쿠, 29일 현대홈쇼핑서 '스피드팟' 론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쿠쿠전자는 오는 29일 '현대홈쇼핑'에서 요리 초보자도 빠르고 쉽게 고품질의 요리를 만들 수 있는 압력 멀티쿠커 '스피드팟'을 홈쇼핑 최초로 론칭한다.

이날 오후 12시 40분부터 현대홈쇼핑에서 약 한시간 동안 진행되는 론칭 방송에서는 스피드팟(CMC-A0655FB) 본품과 제품을 이용해 만들 수 있는 70여 가지의 요리법이 담긴 레시피북 패키지를 선보인다. 

방송 중 일시불로 스피드팟을 구매하면 할인과 무이자 할부를 받을 수 있다.

압력 멀티쿠커 스피드팟은 이미 해외시장에서 기술력과 제품력을 인정받은 쿠쿠의 멀티쿠커를 한국형 라이프스타일과 음식 취향에 맞춰 개발한 제품으로 고압을 이용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재료 고유의 맛과 향까지 그대로 담은 건강한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고 쿠쿠는 설명했다. 

갈비찜을 조리할 경우 해당 제품을 사용하면 버튼 하나만 눌러 53분 만에 완성 가능하다. 조리 도중 따로 신경 쓰지 않아도 음식이 빠르게 조리 돼 요리 초보자나 맞벌이 가정을 포함,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요리할 수 있다. 또 고압을 이용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재료 고유의 맛과 향을 유지해 준다. 

16개의 기본 메뉴 중 원하는 메뉴를 간단히 돌려서 바로 선택할 수 있으며 압력과 온도, 시간의 세부 설정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