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글로벌게임센터, e스포츠 가족 게임대회 개최
상태바
전북글로벌게임센터, e스포츠 가족 게임대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3일 전북글로벌게임센터 유튜브로 생중계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전북 글로벌게임센터(이하 "전북게임센터")는 오는 13일 '2020 전북 e스포츠 가족 게임대회'를 실시한다.

이번 전북 e스포츠 게임대회는 게임 콘텐츠에 관심이 있는 전북지역 거주 가족을 대상으로 한 가족 게임대회이다.

기존 행사는 전북대학교에서 이뤄질 예정이었으나 전북 지역의 코로나19 확진 상황에 따라 비대면 행사로 전환되어 전북글로벌게임센터 공식 유튜브에서 실시간으로 경기 참여 및 관람을 할 수 있다.

e스포츠 가족 게임대회는 프로게이머 박태민의 전경기 해설과 함께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모바일/개인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듀오) , 두 종목으로 진행되며 전북지역 거주자라면 가족, 친구, 연인, 직장동료, 클랜 등 누구나 팀 구성이 가능하다.

각 종목별 1, 2, 3등에게는 상장과 상금이 수여되며 온라인 레크레이션 및 이벤트 당첨자에게도 다양한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온라인으로 함께한 참가자 및 관람자 전원에게 넥슨에서 제공하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아이템(K코인, 루찌 등)을 제공한다.

(재)전라북도 콘텐츠융합진흥원 최용석 원장은 "이번 전북 e스포츠 가족 게임대회는 전북 도내 가족뿐만 아니라 친구, 연인, 직장동료 등 다양한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어 뜻깊은 행사"라며 "게임을 부정적인 시선으로 바라보는 많은 사람들이 이번 행사를 계기로 게임은 소통의 장을 마련하는 좋은 매개체라고 느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