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얍, 홍윤화를 전속모델로 신제품 가정 간편식 탕 6종 출시
상태바
푸드얍, 홍윤화를 전속모델로 신제품 가정 간편식 탕 6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지속되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집에서 간편하게 식사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다양한 국·탕·찌개 가정간편식(HMR) 제품을 찾는 사람이 꾸준히 늘고 있는 추세이다.

이런 추세에 맞춰 온라인 가정 간편식(HMR)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골드플레이트는 자사 브랜드 '푸드얍'이라는 이름으로 약 8년간의 노하우를 모두 담은 6가지 탕을 출시하였다.

이제 재료 손질과 조리과정이 번거로워 주로 외식으로 접했던 국물요리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신제품은  '육개장, 설렁탕, 갈비탕, 부대찌개, 뚝배기불고기, 곱창전골' 등 6종이며, 종류는 계속해서 추가될 예정이다.

새로 출시한 '육개장'은 국내산 대파가 들어가 훨씬 시원하며, 푸짐한 나물과 양지 육수로 깊은 맛을 냈다.

'설렁탕'은 깊은 사골 육수에 쇠고기가 듬뿍 들어 있어 든든한 한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제품이다.

6시간 이상 푹 끓인 뽀얀 고소한 국물에 부드러운 소고기 양지를 듬뿍 담아 정통 설렁탕 국물 맛을 살렸다.

'갈비탕'은 진짜 소갈비를 통째로 끓여 더욱 진하고 갈비가 부드러우며 정성스레 고아 기름기가 적은 국물이 깔끔하다.

'부대찌개' 는 오랜 시간 푹 고아 뽀얀 전통의 맛이 담긴 깊은 사골 육수와 4가지 햄이 듬뿍 들어가 있어 맛이 일품이다.

'뚝배기 불고기'는 보들보들한 소고기 볼살을 사용해 식감이 부드럽고 짭조름한 간장 양념, 그리고 쫄깃한 당면이 듬뿍 들어 있다. 

또한, 떡볶이에 넣어 먹게 되면 불고기 떡볶이로 재탄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곱창전골'은 국내산 우거지를 듬뿍 사용해 깔끔하고 담백하며, 특제 양념으로 삶은 곱창과 깐양이 14% 이상 가득 들어 있다.

한편, 2006년 SBS '웃찾사'로 데뷔 후 활발하게 활동 중인 개그우먼 홍윤화가 ㈜골드플레이트의 '푸드얍' 탕 제품의 전속 모델로 계약을 체결하였다.

홍윤화는 방송과 공연 등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이며,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이라는 45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이기도 하다.

해당 채널에서 조만간 신규 출시되는 푸드얍 탕 6종을 100명에게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포털사이트에서 [푸드얍]을 검색하거나 접속하여 확인이 가능하고 회원 가입 시 추가로 3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