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제조 전자파 없는 전기요 '닥터나인 탄소매트' 할인 이벤트
상태바
국내 제조 전자파 없는 전기요 '닥터나인 탄소매트' 할인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안전성과 전문성을 겸비한 '닥터나인 탄소매트'가 50% 인하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탄소매트란 숯을 고온에서 가공하여 얇은 실로 만들어 그 실로 열선을 만들어 제작한 제품이다. 기존의 2인용 전기장판, 거실 전기장판의 경우 전기열선을 사용하여 합선의 위험이 있어 화재 안전으로부터 자유롭지 못했지만, 탄소 발열매트의 경우 화재의 위험성이 줄어들었을 뿐만 아니라 전자파 없는 전기요로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난방기구 구입 전 제품의 제조사, 작동원리, 기능, 사후관리 여부 등을 꼼꼼하게 비교하고 제품의 개발 및 유통이 10년 이상 안전하게 유지되고 있는 제품인지 등을 확인하는 것이 안전성을 지키는 데 도움이 된다.

'닥터나인 탄소매트'는 추석맞이 면소재 싱글 기준 50% 할인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닥터나인 탄소매트는 저가형 탄소실이 아닌 불에 타지 않는 특허를 받은 국내 제조 프리미엄 탄소 열선을 사용해 안전성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친환경 공법을 사용했으며 얇고 배김이 없고, 구김에 강한 제품으로 뛰어난 내구성을 지녔다.

닥터나인 탄소매트 관계자는 "숯 발열매트와 탄소매트 추천 이유는 라돈과 전자파 걱정이 적다는 것이다. 닥터나인 탄소매트는 국내 기준치보다 훨씬 낮은 수치로 측정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매트 겉커버를 향균 처리하여 쾌적하게 사용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닥터나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