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 라이트 논스톱 선보여
상태바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 라이트 논스톱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테팔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테팔은 27일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 라이트 논스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TY5516KA) 라이트 논스톱은 6만8000rpm으로 초고속 회전하는 디지털 브러시리스 모터가 본체에 장착돼 강력하게 흡입한다. 

이 제품은 2개의 배터리로 일반 모드 기준 2배 더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다. 또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는 전용 충전기를 제공해 편의성을 더했다. 

6단계 필터링 시스템은 청소 중 흡입된 먼지를 99.99% 정화된 깨끗한 공기로 배출한다. 특히 강력한 싸이클로닉 기술로 흡입된 먼지와 공기를 효율적으로 분리해 주고 △스테인리스 스틸 필터 △스펀지 필터 △마이크로 필터 △공기 청정 필터 등이 단계별로 적용돼 있다.

소프트 롤러 헤드의 모터는 1만400rpm으로 회전해 큰 먼지는 물론 미세먼지까지 다양한 크기의 먼지를 99.99% 깨끗하게 제거한다. 또 소프트 롤러 헤드 덕분에 청소 시 머리카락 엉킴이 없어 사용 후 유지‧관리가 편리하다.

1.4kg의 초경량 무게로 누구나 손목 무리 없이 청소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매트리스 깊은 곳의 먼지와 머리카락을 깨끗하게 제거해 주는 미니 모터 브러시와 버튼을 누르면 솔 브러시, 소파 브러시, 틈새 브러시로 활용 가능한 3 in 1 브러시가 있어 손이 닿지 않는 곳의 먼지까지 완벽하게 제거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사용자 편의성도 더욱 강화했다. 먼지통 분리 버튼으로 간편하게 먼지를 비울 수 있으며 청소 중 버튼을 지속적으로 누를 필요 없는 원터치 버튼과 먼지 양에 따라 일반 흡입 모드와 3배 더 강력한 초강력 흡입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먼지통은 물론 마이크로 필터, 스펀지 필터, 공기 청정 필터 모두 물 세척이 가능하며 필터는 2개씩 제공돼 보다 위생적이고 깔끔한 관리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제품과 액세서리를 보관하고 충전할 수 있는 전용 거치대를 제공해 사용과 보관이 간편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