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정비사 양성 한국에어텍, 보잉737NG 기종 교육생 모집
상태바
항공정비사 양성 한국에어텍, 보잉737NG 기종 교육생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김포공항 업무시설 내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는 한국에어텍항공직업전문학교(이하 한국에어텍)가 2020년 하반기 보잉737NG 기종 한정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11월 2일 개강해 2021년 2월 26에 마무리 될 예정이며 교육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또한 교육 정원은 총 24명을 모집하며 지원자격으로는 전문학사 학위 보유자(예정자 포함), 항공정비사 자격증 소지자, 토익점수 600점 이상 소지자(2년 이내 성적만 유효)로 3가지 조항을 모두 충족해야 지원이 가능하다.

교육생 모집 전형은 1차 서류, 2차 면접, 3차 내일배움카드 발급 및 결제로 이루어지며 제출서류는 B737NG 기종한정 정비훈련과정 교육훈련 지원서(응시원서, 교육지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동의서), 최종학력증명서 1부(평생교육진흥원 학위증명서, 대학교 졸업증명서), 항공정비사 자격증 사본 1부, 토익성적표 사본 1부이다. 접수시간은 모집 공고 후부터 9월 30일까지로 한국에어텍 마곡캠퍼스 방문 또는 비대면 이메일 접수로 가능하다.

한국에어텍 측은 "최근 현직 항공정비사가 보잉737NG 기종교육을 받기 위해 입과 하여 교육을 진행했으며 교육을 받은 항공정비사들은 실제 현장 근무 시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한국에어텍은 항공정비사 면장 취득을 위해 항공사 및 공군 항공정비 부사관 출신의 담임교수제 운영을 통해 재학생들의 교육을 물론 진로상담과 취업지원을 하고 있다. 또한 학생 수준별 맞춤형 토익 수업, 실전 면접진행 등 취업중심의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