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럽, 5차 완판기념 할인행사 진행
상태바
애견럽, 5차 완판기념 할인행사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애견럽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애견럽의 천연대리석 쿨매트가 5차 완판 기록을 기념해 47% 할인행사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강아지나 고양이 등 반려동물은 몸을 둘러싼 털 때문에 무더운 여름을 나기 힘들어한다. 이때 주변 온도에 영향을 받지 않고 비교적 낮은 온도를 유지하는 대리석 매트 제품은 반려동물의 더위를 쫓는데 도움을 준다.

5차 완판을 기록한 애견럽의 천연대리석 강아지 쿨매트는 15℃에서 20℃의 적정 온도를 24시간 유지하여 오랫동안 시원한 환경을 만들어준다. 천연대리석에 특수 코팅 기술을 적용해 반려견의 소변도 휴지로 손쉽게 닦아낼 수 있어 관리가 편하다.

해당 애견 쿨매트는 본 판인 대리석과 더불어 고급 가구에 사용되는 미송 원목을 받침대 소재로 사용해 우수한 품질을 갖추고 있다. 비교적 큰 너비와 5cm 높이를 가진 쿨방석으로 제작돼 노령견이나 대형견도 부담없이 올라가 쉴 수 있다. 

애견럽의 여름방석은 모든 공정을 수제작으로 생산한다. 쿨매트를 사용할 반려동물의 안전을 생각해 모서리 라운딩 처리를 하고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애견럽의 쿨매트는 천연대리석으로 만들어져 하루 종일 반려동물에게 최적화된 시원한 환경을 제공한다"면서 "천연대리석 임에도 부담 없는 합리적 가격대로 선보여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애견럽은 현재 할인행사와 함께 맞춤제작 시 대형 아이스팩 2개와 애견용 빗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스토어 '딜팩토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