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야아이돌, 'YG 대형 신인' 트레저 게스트 출격…데뷔 소감 TMI 대방출
상태바
심야아이돌, 'YG 대형 신인' 트레저 게스트 출격…데뷔 소감 TMI 대방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오늘(14일)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에 YG의 신인 보이그룹 TREASURE(트레저)가 게스트로 나선다.

심야아이돌은 '야행성 아이돌 오디오쇼'라는 콘셉트의 라이브 오디오쇼로, 하성운이 호스트로 진행한다.

오늘(14일) 밤 11시 '보쇼(보이는 오디오쇼)'로 진행되는 심야아이돌에는 데뷔와 동시에 전세계의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트레저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트레저의 타이틀곡 'BOY'가 공개 첫 날 19개국 아이튠즈 차트 1위를 차지한데 이어, 데뷔 앨범 선주문량만 20만 장을 넘어서면서 '대형 신인'이라는 수식어를 입증하고 있다.

트레저는 이날 오랜 연습생 생활 끝에 데뷔하게 된 소감을 전하고, 호스트 하성운과 신곡을 함께 들으며 직접 데뷔 앨범을 소개할 예정이다. 공개 26시간만에 천만뷰를 달성한 뮤직비디오 촬영에 얽힌 비화부터 첫 음악 방송 무대에서 생긴 에피소드까지 어디서도 들을 수 없는 다채로운 비하인드 스토리 또한 공개된다.

트레저 12명 멤버들의 각양각색 매력을 집중 탐구하는 코너가 예고돼,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각 멤버들의 사소한 습관부터 음식 취향이나 취미까지 팬들이 궁금해하는 TMI를 아낌없이 방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