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고객 자녀 대상 '2021년 캘린더 그림 공모전' 개최
상태바
동양생명, 고객 자녀 대상 '2021년 캘린더 그림 공모전'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연경 기자] 동양생명은 21일 동양생명 2021년도 달력에 활용될 '신년 캘린더 그림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모 주제는 '나의 가장 행복한 순간'을 자유롭게 표현한 그림이다. 동양생명 고객 및 임직원, FC 자녀 중 초등학교 6학년 이하의 어린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신청 희망자는 작품을 완성한 뒤 참가 신청서와 함께 내달 20일까지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작품 규격은 8절 도화지이며 그림 재료에는 제한이 없다.

동양생명은 공정한 심사를 통해 대상(1명), 최우수상(2명), 우수상(3명), 장려상 (6명), 입선(8명) 등 총 20명의 수상자를 선정한다. 대상에게는 200만원, 최우수상 100만원, 우수상 30만원, 장려상 10만원, 입선 5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수상작은 동양생명 2021년 달력에 삽입될 예정이며 심사 결과는 9월 중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자세한 내용은 동양생명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야외 활동이 줄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어린이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가장 행복했던 순간들을 회상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