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스승의 날 맞아 교사 위한 '안마의자 힐링 영상'으로 소통 나서
상태바
휴테크, 스승의 날 맞아 교사 위한 '안마의자 힐링 영상'으로 소통 나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휴테크
사진=휴테크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휴테크산업은 스승의 날을 맞아 자사 유튜브 채널에 '힐링시그널 - 선생님편' 영상을 공개했다.

휴테크는 마음의 위로를 원하는 우리 주변의 다양한 이웃들에게 안마의자에 앉아 직접 마사지를 받으면서 마음속 이야기를 털어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힐링 시그널'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영상의 주인공은 4년째 교직생활을 하고 있는 20대 고등학교 국어 선생님이다. 

코로나19로 사상 첫 온라인 개학을 준비하며 달라진 일상과 어려움을 이야기하고 학생들과의 관계 등 교사로서 자신의 솔직한 생각과 소신을 밝혔다. 

영상 내용은 개학 연기로 인한 교사와 학부모들의 걱정과 학생들을 이해하고 조언함에 있어서 부족한 점과 깨달은 점, 교사가 되기로 마음먹었던 순간, 교사가 된 이후 가장 기억에 남는 스승의 날에 대한 즐거운 기억 등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다. 

휴테크는 스승의 날뿐 아니라 가정의 달을 맞아 어머니, 부부 등 가족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스토리를 발굴해 유튜브 영상 캠페인을 지속해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