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銀, 시간대별 할인서비스 '타임카드' 출시
상태바
SC제일銀, 시간대별 할인서비스 '타임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최미혜 기자] 스탠다드차타드제일은행(SC제일은행)은 직장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타임(TIME)' 카드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신용카드는 상시 할인서비스와 함께 시간대별로 직장인들에게 유용한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

 

상시 할인서비스를 통해대중교통요금 10% 할인(월 최대 1만원 한도) △이동통신 이용요금 5% 할인백화점 및 대형할인점 5%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시간대별 서비스에는 오전 6~9시 주요 편의점 및 제과점 10% 할인 12~오후 2시 음식점 10% 할인 및 커피전문점 20% 할인주말 및 공휴일 S-Oil 리터당 60원 할인(주중 40)과 백화점 및 대형할인점 2~3개월 무이자 할부서비스 혜택 등이 있다.

 

또 카드 이용금액의 0.1%(할인업종 이용금액 제외) 회원 명의로 공익단체에 기부된다. 기존 카드사 명의로 기부금액이 전달되던 방식과 달리 고객 명의로 이뤄져 연말정산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기부 및 무이자할부서비스를 제외한 타임카드의 각종 할인서비스는 전월 사용금액에 따른 월간 통합할인한도(최대 5만원) 이내에서 제공된다.

 

전월 사용금액이 300만 원 이상일 경우 월간통합할인한도는 5만원 200만 원 이상은 3만원 100만 원 이상은 1 500050만원 이상은 800030만원 이상은 5000원이다.

 

김영일 SC제일은행 소매금융총괄본부 부행장은 "타임카드는 직장인들의 하루 일과에 따른 맞춤화된 시간대별 할인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카드 이용금액에 따른 포인트를 고객명의로 사회에 기부하는 신개념 상품"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