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도, 2019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새로운 비전 제시
상태바
만도, 2019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새로운 비전 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jpg
[컨슈머타임스 장문영 인턴기자] 자율주행 기술을 선도하는 만도가 지난 9월 22일까지 독일에서 개최된 '2019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새로운 비전을 선보이며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섰다. 

만도의 새로운 비전은 'Our vision is your freedom'으로, 고객의 자유, 즉 자율주행 기술이 운전자에게 선사하는 안전과 편리함을 말한다.

만도의 전시 부스는 일반관람객 대상의 'Open Zone'과 글로벌 완성차 고객들을 겨냥한 'Block Zone'으로 나눠졌다.

'Open Zone'에서는 미래 도시를 형상화한 스마트 시티 속에서 만도의 자율주행 기술이 어떻게 발전 되는지 영상으로 관람객들의 이해를 도왔고, 'Safer(안전)', 'Greener(친환경)', 'Easier(편의)'라는 세가지 주제로 제품을 전시했다.

'Block Zone'에서는 글로벌 완성차 고객 대상으로 만도의 신기술을 소개하는 테크쇼가 진행됐다. 만도의 기술이 집약된 IDB(Integrated Dynamic Brake System, 통합전자브레이크 시스템), e-Brake(전기/전자 제동 제어장치), Steer by Wire(전기/전자 조향 제어장치) 등을 전시하여 고객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