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건기식 통합 브랜드 'MPRO' 론칭
상태바
한국야쿠르트, 건기식 통합 브랜드 'MPRO' 론칭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9년 05월 09일 15시 1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쿠.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한국야쿠르트가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엠프로(MPRO)'를 새롭게 론칭했다.

MPRO는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과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의 합성어다. 한국야쿠르트의 프로바이오틱스 연구기술력이 담긴 목적형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구성됐다. 제품은 캡슐, 분말, 이중제형 등 다양한 형태로 소비자 편의를 고려했다.

한국야쿠르트는 MPRO로 기존 건기식 브랜드를 통합하고 소비자 니즈에 맞는 제품을 추가해 라인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한국야쿠르트는 브랜드 론칭에 맞춰 신제품 'MPRO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과 'MPRO 프로바이오틱스 아연'도 출시했다.

두 제품 모두 이중제형으로 캡슐(프로바이오틱스)과 액상(비타민∙아연)이 함께 담겨있다. 물 없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MPRO 론칭과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MPRO 비타민∙아연 10입 제품에 대해 추가증정 및 가격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변경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상무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의 다양한 효능이 밝혀지며 관련시장은 매년 성장하고 있다"며 "다양한 기능성이 담긴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출시하며 프로바이오틱스 선도기업의 위상을 공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