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 음색' MOON, 데뷔곡 MV에 아이유 '삐삐' 감독 참여 '화려한 영상미'
상태바
'유니크 음색' MOON, 데뷔곡 MV에 아이유 '삐삐' 감독 참여 '화려한 영상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29) 밀리언마켓 신예 MOON 데뷔 싱글 _밀리언_ MV 티저.jpg
[컨슈머타임스 김종효 기자] 최근 SM 레이블로 합류한 뮤직 레이블 밀리언마켓이 처음 선보이는 신예 여성 아티스트 MOON의 신곡이 일부 베일을 벗었다.

29일 0시 밀리언마켓 공식 SNS를 통해 MOON의 첫 번째 데뷔 싱글 '밀리언(MILLION)' (feat. Dok2)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속에는 붉은 옷을 입고 광활한 사막을 걸어가는 한 여성이 등장한다. 영상 속 여성은 신예 여성 아티스트 MOON으로, 공간이 주는 공허함과 달리 힘있고 당당한 걸음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상 속 세련되고 감각적인 사운드는 영상 말미 짧게 공개된 MOON의 유니크한 음색과 만나 음악 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앞서 색다른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한 도끼(Dok2)의 피처링이 더해질 예정이라, 어떤 폭발적인 시너지를 만들어낼지 음악팬들의 관심이 모아진다.

MOON의 이번 뮤직비디오는 최근 아이유의 '삐삐'를 비롯해 여러 K-POP 뮤직비디오를 제작하며 세계적으로도 잘 알려진 VM 프로젝트가 담당했다. 곡의 분위기와 더없이 잘 어울리는 화려한 영상미를 자랑하며 이번 데뷔 싱글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한편, 밀리언마켓의 주목 받는 신예 아티스트 MOON이 내딛는 남다른 첫 걸음, MOON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밀리언(MILLION)'은 오는 3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