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파마, 학술 심포지엄 'The 2017 H.E.L.F in Seoul' 개최
상태바
휴젤파마, 학술 심포지엄 'The 2017 H.E.L.F in Seoul' 개최
  • 우선미 기자 wihtsm@naver.com
  • 기사출고 2017년 10월 18일 10시 3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제는 'Timeless Beauty'
[컨슈머타임스 우선미 기자] 휴젤의 자회사 휴젤파마가 주최하는 학술 심포지엄 '2017 H.E.L.F IN SEOUL'이 29일, 르메르디앙 서울(구 리츠칼튼 호텔)에서 개최된다.

이번 학회 주제는 'Timeless Beauty'로 아름다움은 특정한 나이 또는 시기에 국한돼 있는 것이 아니고 하루하루, 매 순간 아름답고 소중하다는 의미를 함축하고 있다.

연간 학술 심포지엄 H.E.L.F의 아젠다 구성은 노화로 인한 해부학적 변화에서부터 환자 개개인의 미의 기준, 감정적 상태, 성격, 삶의 단계 등을 고려한 치료에 대한 강의와 생중계 라이브 데모 등이다.

올해에는 저명한 미국 성형외과 교수인 Dr. Jonathan Sykes, 대만 피부과를 대표하는 Dr. Yen-Yu Yates Chao, 일본에서 활발한 국제활동으로 유명한 Dr. Soyano Shinichi, 최근 유럽에서 각광받는 태국의 Dr. Rungsima Wanitphakdeedecha가 연자로 나선다.

국내에서는 자주 다뤄지지 않았던 주제들인 얼굴 성적 이형 차이에 대한 눈가 단서, 성적 이형, 콜라겐 주사를 사용한 리쥬비네이션, 보툴리눔 톡신을 이용한 안면 리프팅 관련 강연들이 예정돼 있다.

또한 국내 미용성형학계를 대표하는 연자들이 대거 참여해 한국의 높은 미용성형 수준을 널리 알리는 데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H.E.L.F(Hugel Expert Leader's Forum)는 휴젤파마에서 2013년부터 매년 개최하는 연간 학술 행사다. 해마다 500여명의 미용·성형 분야의 의료인 및 의료종사자가 참석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의학 포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