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24 이화영 영구제명, 충격적인 '화영 동영상' 누가 왜 공개했나(전문)
상태바
소년24 이화영 영구제명, 충격적인 '화영 동영상' 누가 왜 공개했나(전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년24 이화영 사생활 문제로 영구제명.. "아가리 똥내, 토나와"
   

소년24 이화영 영구제명 소식이 전해졌다.

아이돌그룹 소년24 소속사 CJ E&M/라이브웍스컴퍼니는 14일 공식입장을 통해 소년24 이화영을 영구제명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최근 발생한 소년24 화영 사생활 문제 및 팬 비하 발언으로 상처받은 팬들께 사과하며 화영이 소년24에서 퇴출 및 계약해지됐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화영의 문제로 인한 논란이 소년24 전체 이미지에 훼손을 줄 것을 우려, 화영을 소년24 멤버에서 영구제명하는 것은 물론 아티스트로서의 전속계약도 해지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앞서 인터넷 상엔 소년24 멤버 화영에 대한 논란이 불거졌다.

공개된 영상에서 화영으로 보이는 인물은 "팬들 X같다 XX"라면서 팬들과 하이파이브를 하는 하이터치에 대한 불만을 늘어놨다. 화영으로 보이는 인물은 "XX, 맨날 700~800명 하는데 XX 토나올 것 같아", "아가리 똥내 나" 등 팬을 비하하는 발언을 서슴없이 해 충격을 줬다.

영상이 논란되자 소속사 측은 조사 결과, 해당 동영상 인물이 소년24 화영이 맞다고 인정했다. 또 2월 10일 분량부터 화영은 출연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14일엔 소년24에서 화영을 영구제명한다고 확정했다.

특히 화영은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인물이 화영과 교제 당시 데이트 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상태여서 다른 사생활 논란 역시 제기된 상태다. 이번 논란이 된 영상 역시 전 여자친구가 유포했다는 루머도 돌고 있다.

화영은 1996년생이며 SM엔터테인먼트에서 1년간 연습생 생활을 한 적이 있다. 방송출연 당시 화려한 춤실력을 자랑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다음은 소년24 화영 영구제명 관련,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CJ E&M / 라이브웍스 컴퍼니 입니다.

먼저 소년 화영의 사생활 문제 및 팬 비하 발언 등으로 '소년24'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팬 분들께 깊은 상처와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 드리며 소년 화영의 앞으로의 거취와 관련 심도 있는 논의를 통해 < '소년24' 퇴출 및 계약해지> 되었음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는 지난 8일, 공식입장을 통해서도 말씀 드렸듯이 소년 화영의 개인의 문제로 인한 불미스러운 논란이 '소년24' 전체 이미지 훼손과 매 공연, 뜨겁게 호응해주시는 팬 분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 무대에 오르는 다른 멤버들의 진심마저도 왜곡된 시선으로 바라보는 것은 아닐 지 우려되는 바, 소년24 멤버로서의 영구제명 뿐만 아니라 아티스트로서의 전속계약 역시 해지하는 것으로 최종 결정하였습니다.

'소년24'를 아껴주시고 응원해주셨던 많은 팬 분들께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전하며 앞으로 더 좋은 무대로 보답드릴 수 있도록 '소년24'는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많은 성원과 아낌없는 응원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슈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