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IoT 고객 체험스토리 영상 화제
상태바
LG유플러스, IoT 고객 체험스토리 영상 화제
  • 안은혜 기자 aeh629@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2월 06일 08시 4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 IoT 고객 체험스토리 영상 화제

[컨슈머타임스 안은혜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고객체험 스토리 3탄 '깜빡엄마'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지난해 6월부터 홈서비스 브랜드사이트를 통해 고객체험 스토리를 받고 있다. 고객의 실제 홈IoT 체험기를 통해 서비스의 개선/업그레이드 포인트를 찾고, 고객 간 정보교환에도 유용하게 활용되고 있다.

이번 깜빡엄마 영상 편은 지난해 11월 화제를 모은 '육아대디', '새우대디' 영상에 이어 발굴된 고객체험 스토리 세 번째 이야기다.

특히 깜빡엄마 영상은 유튜브 조회수 100만건을 돌파했으며 페이스북의 경우 조회수 50만건, 좋아요 8000여건, 공유도 1000건에 육박할 정도로 누리꾼들의 큰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LG유플러스만의 뛰어난 IoT 기술과 감성을 따뜻한 이야기로 잘 풀어냈다는 호평도 쏟아지고 있다.

영상 속 '잔소리꾼'인 딸 이명희씨는 자꾸 잊어버리는 엄마에게 투덜대면서도 어느새 플러그, 가스 등의 전원을 IoT@home 어플리케이션으로 끄고 켜는 게 어느새 일상이다.

LG유플러스는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서 8일까지 깜빡엄마 광고 댓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추첨을 통해 △정관장 보윤 세트(5명) △고려은단 비타민시(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150명) 등 부모님께 보답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장준영 팀장은 "우리 주변에 있을 법한 익숙한 이야기지만 부모님에 대한 애틋한 감성에 누리꾼이 공감하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우리 생활 속 IoT 가치'를 전할 수 있도록 고객과 지속적으로 따뜻한 소통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