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게토레이' 스포츠마케팅 속도
상태바
롯데칠성음료, '게토레이' 스포츠마케팅 속도
  • 이보미 인턴기자 lbm929@daum.net
  • 기사출고 2016년 12월 07일 10시 5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보미 인턴기자]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재혁)는 '게토레이'를 앞세워 남자프로농구 스포츠마케팅에 적극 나선다고 6일 밝혔다.

롯데칠성은 내년 5월 3일까지 진행되는 '2016-2017 KCC 프로농구'일정에 맞춰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며 공식후원음료인 게토레이를 본격적으로 알려 나갈 계획이다. 

사전 투표를 거쳐 원주 동부의 베스트 치어리더팀으로 선정된 '그린엔젤스'와 함께 원주종합체육관에서 열리는 홈경기 입장 관람객 전원에게 케토레이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행사도 진행했다.

이 밖에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해당 구단 연고지의 복지단체 '원주 심향육아원'의 어린이와 관계자 30여 명을 초청해 사진촬영과 경기관람 행사를 하고 해당 단체에 게토레이를 기증하기도 했다.

앞으로도 롯데칠성은 '2016-2017시즌 KCC 프로농구' 정규리그의 총 6라운드 중 5라운드까지 라운드별 베스트 치어리더팀을 선정해 해당 구단 연고지 복지단체 초청 등의 이벤트를 동일하게 실시할 계획이다.

6라운드 진행 중에는 1~5라운드 소비자 투표 합산과 최종 투표를 진행하고 정규리그가 종료되면 '게토레이 시즌 베스트 치어리더팀'을 선정해 상장과 시상금도 전달할 방침이다.

또한 KBL 웹사이트에서 진행되는 라운드별 투표에 참여한 소비자를 대상으로는 투표 기간 중 매일 30명을 추첨해 게토레이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다양한 스포츠마케팅을 펼치며 농구팬들에게 프로농구 공식후원음료이자 세계 1위 스포츠음료 게토레이를 적극적으로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