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전기차 SM3 Z.E.로 부산서 '에코랠리' 개최
상태바
르노삼성차, 전기차 SM3 Z.E.로 부산서 '에코랠리'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정규호 기자]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박동훈)는 전기차 SM3 Z.E.로 운행하는 '부산 에코랠리' 이벤트를 오는 29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부산 에코랠리'는 르노삼성이 진행해 온 기존의 '에코투어'를 응용한 행사다. 올해는 SM3 Z.E.를 타고 부산 주요 관광지를 투어하던 방식에서 친환경 미션을 수행하고, 직접 SM3 Z.E.를 운전하는 프로그램이 추가됐다.

부산 에코랠리는 오는 29일 토요일, 부산 영화의전당 앞 광장에서 오전 9시, 오후 1시 두 번 출발한다. 해운대, 동백공원, 오륙도 스카이워크에 각각 마련된 미션을 수행하고 다시 영화의전당으로 돌아오면 된다.

운행하는 동안'물 적게 쓰고 설거지하기', '공원 내 쓰레기를 각각의 통으로 분리수거하기' 등의 친환경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미션을 모두 완수하고 가장 적게 전기연료 사용한 팀에게는 각 상금 50만원, 30만원, 10만원 등 상품이 주어진다.

부산시민과 부산 지역 관광객 누구나 5명 이하 팀 단위로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참가희망자는 에코랠리 웹사이트(www.ecorallysm3ze.com)에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RenaultSamsungM)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의 SM3 Z.E.는 주행 중 배출가스가 전혀 없는 100% 전기차다. 전기차 중 국내 유일의 준중형 세단 타입으로 무소음, 무진동의 편안한 주행감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