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 기업 고객 대상 '애저' 무료 기술·서비스 지원
상태바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기업 고객 대상 '애저' 무료 기술·서비스 지원
  • 안은혜 기자 aeh629@hanmail.net
  • 기사출고 2016년 05월 26일 10시 1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기업 고객 대상 '애저' 무료 기술·서비스 지원

[컨슈머타임스 안은혜 기자]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자사의 클라우드 '애저(Microsoft Azure)'를 구매하는 기업 고객에게 기술과 서비스 지원 혜택을 무상으로 지원한다.

이번 혜택은 이달부터 2017년 6월30일까지 적용되며, 애저의 EA(Enterprise Agreement) 계약을 체결하거나 갱신한 기존 및 신규 고객 모두 해당된다.

△기술 계약을 하지 않은 고객은 스탠다드(Standard) 기술 계약으로 △스탠다드 기술 계약 고객은 프로다이렉트(ProDirect) 기술 계약으로 △프로다이렉트 기술 계약 고객은 6개의 세션이 제공되는 애저 앱 컨설팅 서비스 세션 제공 혜택으로 각각 업그레이드된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특히 3개월 연속 특정량 이상 사용한 고객들에게는 추가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기술 계약이 없는 고객은 프로다이렉트 기술 계약을 △스탠다드 또는 프로다이렉트 기술 계약 고객은 6개의 세션이 제공되는 애저 앱 컨설팅 서비스 세션 제공 혜택이 주어진다.

마이크로소프트의 클라우드 플랫폼인 애저는 모바일 앱, 데이터 분석, IoT, 머신러닝, 미디어·CDN 등을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를 고객들이 어디서든 안정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주요 클라우드 서비스 기업 중 최대 규모인 전 세계 32개 리전(Regions)에서 서비스가 마련돼 있다. 최근 마이크로소프트는 국내에 증가하는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내년 초 서울 등 국내 거점 두 곳에 데이터센터 신설을 발표했다.

신규 데이터센터가 개설되면 국내 고객들은 더욱 다양한 선택권은 물론, 빠르고 안정적인 엔터프라이즈급 클라우드 서비스를 누릴 수 있게 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이를 통해 국내 기업들이 제조, 건설, 교육, 에너지, 유통, 금융 등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엔터프라이즈 사업본부 김우성 이사는 "유료로 구매하여 사용하던 고급 컨설팅 및 기술지원을 무상으로 지원해주는 이번 혜택을 기업들이 경제적으로 클라우드 비즈니스 환경을 구축하는 기회로 적극 활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