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모바일 홈쇼핑서 '하나멤버스'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하나카드, 모바일 홈쇼핑서 '하나멤버스' 프로모션 실시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02월 25일 17시 5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카드, 모바일 홈쇼핑서 '하나멤버스' 프로모션 실시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하나카드(대표 정해붕)는 모바일 홈쇼핑을 통해 하나금융그룹의 통합멤버십인 '하나멤버스'를 소개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하나카드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이날 9시 첫방송을 시작으로 내달 11일까지 총 5회에 걸쳐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방송은 쇼호스트 이혁과 전하나, 하나멤버스 코칭팀 손영옥 과장이 함께 진행한다. 이들은 하나멤버스 가입과 사용방법, 혜택 등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실시간 인터넷 채팅창에서는 방송을 시청하는 소비자의 문의사항을 실시간으로 답변해준다.

하나카드는 프로모션 방송을 시청하는 소비자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방송 중 하나멤버스에 가입하는 소비자에게 즉시 1000'하나머니'를 제공한다.

하나멤버스 애플리케이션에서는 내달 31일까지 전국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삼각김밥(정상가 800원)과 '신라면 큰사발'(정상가 1050원)을 각각 300하나머니로 구매할 수 있는 '힘내라 청춘 이벤트'도 진행된다.

하나멤버스의 포인트인 하나머니는 하나금융그룹 계열사와 하나카드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하나멤버스 회원들끼리 하나머니를 주고 받을 수도 있다. 'OK캐시백 포인트', 'CJ ONE 포인트', 'SSG Money' 등 타 멤버십 포인트도 하나머니로 전환 가능하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최근 새로운 트렌드인 모바일 홈쇼핑을 통해 향후 신용카드 판매채널로 확장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해 이번 프로모션을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하나멤버스의 실질적인 혜택을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