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모임에 딱 맞는 맞춤 서비스 제공, '벨라오스틴'의 이색 이벤트
상태바
연말 모임에 딱 맞는 맞춤 서비스 제공, '벨라오스틴'의 이색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임 규모와 특성에 따라 서비스 선택 가능, 규모 커질수록 혜택도 커져

   
 
[컨슈머타임스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연말을 맞이해 송년회·신년회를 준비하는 기업과 모임이 늘고 있다. 최근에는 음주가무를 즐기는 상투적인 송년회를 벗어나 맛있는 음식과 레크리에이션을 즐기는 맞춤형 이색 송년회ㆍ신년회가 인기다. 그러나 준비하는 이들의 가장 큰 고민거리는 기업과 모임의 특성에 맞는 맞춤형 송년회ㆍ신년회를 준비하기가 어렵다는 점.

이에 발맞춰 서비스 벤처기업 오스티엄(대표이사 전하영)의 키즈 프랜차이즈 벨라오스틴이 '이벤트를 부탁해'를 실시한다.

'이벤트를 부탁해'는 송년회ㆍ신년회 규모가 커질수록 혜택이 배가 되는 맞춤형 이벤트로, 모임 규모에 따라 벨라오스틴이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기업과 모임의 특성에 맞춰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벤트를 부탁해'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알코올이 없는 음료 패키지 세팅인 '논 알콜(Non-Aalcohol)을 부탁해', 전문 레크리에이션 MC를 제공하는 '레크리에이션을 부탁해', 송년회 특선 메뉴 및 코스 서비스인 '맛있는 음식을 부탁해' 등이 준비되어 있다.

이외에도 벨라오스틴에서는 송년회ㆍ신년회를 진행하는 프리미엄 뷔페 할인, 고객에게 대관 할인, 조명 및 음향장비 제공, 현수막 무료 제작 서비스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벨라오스틴 신촌점(퀸즈오스티엘), 벨라오스틴 구로점(제이오스티엘),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광명점,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인천점 등에서 진행된다.

또한 오는 12월 그랜드 오픈을 앞둔 그랜드 오스티엄을 비롯해 하우스 본 오스티엄, 오나르 바이 오스티엄, 오케이터링 등 오스티엄 각 지점에서도 송년회ㆍ신년회를 위한 풍성한 혜택도 함께 준비하고 있다.

오스티엄 김광진 이사는 "본격적인 송년회ㆍ신년회 시즌을 맞아 기업과 모임의 특성에 맞는 송년회·신년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오스티엄을 통해 송년회·신년회 준비에 대한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 = 오스티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