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쇼핑을 뚝딱!' 캐릭터 '티모니' 활용 브랜드 캠페인 개시
상태바
티몬 '쇼핑을 뚝딱!' 캐릭터 '티모니' 활용 브랜드 캠페인 개시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10월 29일 09시 0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몬 '쇼핑을 뚝딱!' 캐릭터 '티모니' 활용 브랜드 캠페인 개시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티몬(대표 신현성)은 몬스터 캐릭터 '티모니'를 활용, 모바일 쇼핑의 편리함과 즐거움을 전하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티몬에 따르면 내달 1일부터 방영되는 이번 CF는 유명 모델을 기용하는 대신 티몬의 대표 캐릭터인 '티모니'를 내세웠다. 각각의 티모니 캐릭터는 티몬이 고객들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서비스 지향점을 담아냈다.

티모니의 리더인 '스마티'는 쇼핑에 문제가 생기면 재빨리 해결해주고 '에너제티'는 신속하고 빠르게 일을 처리한다. 또 든든한 '트러스티'는 힘든 일이라도 묵묵히 수행하며 '위티'는 기발한 아이디어를, 수다쟁이 '스위티'는 고객들과 끊임없이 소통해나간다.

한 관계자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하고 쇼핑이라는 일상의 활동을 보다 편리하고 즐거운 경험으로 만들어 가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캠페인의 슬로건은 '쇼핑을 뚝딱!'이다. 모바일을 통한 생필품 최저가 쇼핑은 물론 상품을 둘러보고 결제하는 모든 과정에서의 쉽고 편리함을 강조하고 있다.

티몬은 브랜드 캠페인 광고 방영을 기념해 슈퍼마트 첫 구매 시 최대 25% 추가할인을 제공하는 '슈퍼마트 프로모션'을 연말까지 진행한다. 소비자들은 티몬 슈퍼마트에서 생필품을 2만원이상 구매할 경우 해당 쿠폰을 적용해 5000원 할인과 함께 무료로 묶음 배송을 받을 수 있다.

김준수 티몬 마케팅실장은 "티몬에서 쇼핑하며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들을 귀여운 캐릭터들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이번 광고를 준비했다"며 "지속적인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통해 소비자들이 믿고 쇼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