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다프' 바캉스 기획전… '비치 타올' 등 30종 선봬
상태바
인터파크 '다프' 바캉스 기획전… '비치 타올' 등 30종 선봬
  • 이호영 기자 eeso47@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07월 23일 09시 0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 '다프' 바캉스 기획전… '비치 타올' 등 30종 선봬

[컨슈머타임스 이호영 기자] 인터파크(www.interpark.com)는 고객 참여형 가격 결정 쇼핑 '다이나믹 프라이스(Dynamic Price·다프)'에서 '떠나라, 5천만! 떠나라, 바캉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인터파크 '다프' 바캉스 기획전에서는 이날 오전 7시부터 시간대별로 30종의 바캉스 관련 상품을 순차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오후 2시엔 노화 광선(LONG UVA)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주는 '로레알 유브이 퍼펙트 30ml(+15ml)'를 판매한다. 오후 4시에는 샴푸부터 바디워시, 치약, 칫솔 등 간편하게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미니스 여행용 샴푸린스 스페셜 세트'를 특가로 선보인다.

여름휴가 물놀이 필수용품인 'INTEX 리버런 튜브 2인용'과 '알록달록 비치 타올 대형', '하와이안 트로픽 다크 태닝 오일 오리지날 240ml'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에 제공한다.

야외로 떠나는 캠핑장에서 유용한 '콜맨 54쿼터 스테인레스 스틸벨트 쿨러'와 어린 자녀를 위한 '버드시아 점보 휴대용 소변기' 등도 판매한다.

이 밖에 여름철 여성 패션 필수품 '2015 신상 발렌시아가 선글라스'와 'LAZYBEE 산토리니 슬림핏 래쉬가드' 등 다양한 상품들을 준비했다.

이번 '다프' 바캉스 기획전 상품을 구매한 소비자 100명을 추첨해 '박카스' 모바일 쿠폰도 제공한다.

'다이나믹 프라이스'는 소비자가 구매하지 않을 때는 가격이 내려가고 소비자가 구매하면 가격이 상승하는 인터파크가 선보이는 쇼핑 방식이다. 하루 30종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설정된 시간 구간 내에 구매하는 소비자가 없으면 가격은 계속 하락해 판매가는 0원이 될 수도 있다.

'다이나믹 프라이스'의 각 상품 중 마지막 한정 수량은 모바일에서만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등으로 구매하면 쇼핑 경쟁에서 유리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