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여름은 네일의 계절, '컬러로 말해요!'
상태바
[신상]여름은 네일의 계절, '컬러로 말해요!'
  • 최은혜 러브즈뷰티 기자 eun@lovesbeauty.co.kr
  • 기사출고 2015년 06월 18일 17시 3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킨푸드, 인코코, 바닐라코 신제품 출시

   
 

[컨슈머타임스 러브즈뷰티 최은혜 기자] ▲ 인코코 '써머 크루즈 컬렉션'

인코코(대표 박화영)가 지난 5월 론칭한 홈쇼핑 판매 방송의 인기에 힘입어 보다 새롭고 강력한 구성으로 돌아왔다.

인코코는 지난 5월 진행한 홈쇼핑 시즌1 판매 방송에서 단 3차례 방송만으로 약 1만 4330개 세트 판매를 기록했으며, 마지막 3차 방송에서는 방송 종료 15분 전에 전체 물량이 매진되는 기록을 세웠다.

오는 6월 20일 롯데 홈쇼핑에서 판매되는 '써머 크루즈 컬렉션'은 램프에 구울 필요 없이 간단히 붙여서 젤 네일아트를 완성할 수 있는 '붙이는 젤 네일' 3종을 포함해 여름에 잘 어울리는 베스트 디자인까지 총 12종의 인코코 정품 네일 디자인과 홈케어 네일 패키지가 제공되는 등 보다 풍성하게 구성됐다.

화려한 펄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글리터 라인' 3종, 인코코의 베스트 디자인 4종, 한정판 특별구성 2종을 비롯해 네일 홈케어 패키지(네일 버퍼, 젤앤폴리쉬 네일리무버), 무료 체험분까지 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일반 소비자가 대비 50% 이상 저렴한 7만 9000원대로 선보인다.

   
 

▲ 스킨푸드 '허니 젤네일-Girls on the beach'

스킨푸드는 뜨거운 여름,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해지는 '허니 젤네일 Girls on the beach' 3종을 출시했다.

스킨푸드 '허니 젤네일' 시리즈는 전용 '허니 젤네일 탑코트'와 함께 사용하면 UV램프 없이도 젤네일처럼 단단하고 광택감 있는 네일을 연출할 수 있다.

새로운 컬러 3종은 보라보라 섬의 에메랄드 빛 바다를 연상시키는 민트 컬러의 '보라보라비치', 마요르카의 깊은 바닷속을 닮은 매혹적인 블루그린 컬러의 '마요르카요트', 몰디브의 수평선과 하늘이 맞닿은 신비로운 블루 컬러의 '몰디브웨이브'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6000원대.

   
 

▲ 바닐라코 '투모로우 네일'

바닐라코가 폭넓은 스펙트럼의 핑크 컬러가 특징인 '투모로우 네일' 78종을 출시했다.

투모로우 네일은 60종의 컬러링용 네일과 손톱에 영양과 윤기를 주는 18종의 케어용 제품으로 선보인다.

컬러링 제품은 26종의 다양하고 세분화된 핑크 컬러를 중심으로 블랙, 그레이, 화이트, 베이지 등의 기본 컬러와 여름에 잘 어울리는 네온 컬러, 신비로운 투톤의 펄감의 홀로그램 컬러로 구성됐다.

또한 화려한 글리터 펄이 함유돼 포인트 컬러로 활용할 수 있는 20종의 글리터도 출시됐다.

가격은 투모로우 네일/에센스펜 4000원대, 글리터/홀로그램/네온 5000원대.

[사진=스킨푸드, 인코코, 바닐라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