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2030 일상 녹여낸 'KB 청춘대로카드 광고' 공개
상태바
KB국민카드, 2030 일상 녹여낸 'KB 청춘대로카드 광고' 공개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05월 26일 16시 0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카드, 2030 일상 녹여낸 'KB 청춘대로카드 광고' 공개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KB국민카드(사장 김덕수)는 대한민국 청춘 남녀의 일상을 카드 혜택과 연계해 재미있게 그려낸 'KB국민 청춘대로카드' 광고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국민카드에 따르면 이번 광고에서는 배경 음악인 '청춘대로 송(song)' 가사에 따라 청춘 남녀들이 겪는 다양한 상황을 극적으로 보여 준다. 이를 통해 'KB국민 청춘대로 카드'가 20~30대 젊은 소비자들에게 최적화된 카드라는 점을 부각시켰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배경 음악으로 사용된 '청춘대로 송'은 'DJ DOC'의 노래 '나 이런사람이야'를 개사한 곡이다. '취업하니 다시 막내로', '퇴근하면 몸은 침대로' 등 많은 청춘들이 공감할 수 있는 상황을 '대로'라는 라임(Rhyme)에 맞춘 것이 특징이다.

광고 전반부에는 입사를 위해 초조하게 면접을 기다리고, 입사 후 회사 막내로서 야근하는 등 고단한 청춘의 모습이 등장한다. 그 후 'KB국민 청춘대로 카드'로 즐겁게 쇼핑하고, 외식하는 등 자유로운 청춘의 모습을 반전시켜 보여준다.

이번 'KB국민 청춘대로카드 광고'는 TV, 케이블TV, 극장, 온라인 매체 등을 통해 7월 말까지 방영될 예정이며, KB국민카드 홈페이지와 유투브에서도 만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메인 카피인 '내 멋대로, 내 맘대로'에서 보듯이 대한민국 청춘들이 마음껏 자신들의 권리를 누리고 그들의 긍정적인 삶을 기원하는 KB국민카드의 응원 메시지를 담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